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현대차, 방탄소년단의 수소캠페인 영상을 미국 타임스퀘어에서 공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  2020-02-23 17:18:4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현대자동차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수소캠페인 영상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현대차는 21일 저녁 미국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에서 1시간 동안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수소캠페인 영상을 상영했다고 23일 밝혔다.
 
▲ 21일(현지시각) 미국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에서 상영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현대자동차의 수소캠페인 영상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몰려있다. < 현대자동차 >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이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등장해 손글씨로 ‘첫 눈’, ‘숲’, ‘파란 하늘’ 등을 적으며 다음 세대에 물려줄 자연을 소개했다. 

또 영상에는 현대차의 수소전기차인 ‘넥쏘’가 등장해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 비전을 전달했다.

영상은 26일부터 방탄소년단 구성원마다 한 편씩 현대차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탑재된다.

현대차는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영상에 담긴 뒷얘기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팬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할 때는 현대차의 ‘팰리세이드’를 이용했으나 2020년 1월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에서는 '넥쏘'를 타고 등장한 바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정의선, 현대차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유동성 확보 전력
·  현대로템 주가 6%대 현대차 3%대 하락, 현대차그룹주 약세
·  현대차 싱가포르에 모빌리티연구소 건립하기로, 서보신 “미래 테스트”
·  '방탄소년단 테마주' 대체로 강세, 엔터테인먼트3사는 혼조
·  현대차 주가 외국인 순매수로 3%대 올라, 현대로템은 15%대 급등
·  현대차 주가 '외국인 매수'에도 약간 떨어져, 계열사 주가 대체로 하락
·  현대기아차, 중국에서 자동차 반납과 교환 가능한 새 프로그램 운영
·  현대차 주가 외국인 매도에도 상승, 현대차 계열사 대체로 올라
·  '방탄소년단 테마주' 거의 다 하락, 엔터테인먼트3사도 약세
·  현대차 주가 5거래일 만에 하락, 그룹 계열사 주가도 대체로 약세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