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롯데백화점, 글로벌 스포츠용품사 '아머스포츠'와 팝업스토어 운영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  2020-02-20 11:09:0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스포츠용품회사 ‘아머스포츠’와 체험형 임시매장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2월28일부터 3월11일까지 13일 동안 본점에서 아머스포츠와 ‘체험형 레져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이 2월28일부터 3월11일까지 본점에서 글로벌 스포츠용품 회사 '아머스포츠'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쇼핑>

‘자연에서 일상으로’라는 주제로 테니스 라켓, 신발, 스마트시계 등 스포츠 레져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윌슨, 순토, 살로몬 등 아머스포츠의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최근 건강을 향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상품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겨냥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2019년 국민생활체육조사에 따르면 국민생활체육 참여율(최근 1년 동안 일주일에 1회 이상 규칙적으로 체육활동에 참여한 비율)은 2014년 54.8%에서 2019년 66.6%로 높아졌다.

아머스포츠는 이번 임시매장에 이어 롯데백화점과 함께 국내에 첫 공식매장의 문을 열기로 했다.

아머스포츠는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그동안 스포츠용품 멀티숍 등에서만 판매했을 뿐 공식매장을 내지는 않았다.

이번 임시매장에서는 아머스포츠의 브랜드 윌슨, 순토, 살로몬 등 주요상품들을 판매한다.

‘윌슨 커스텀 라켓’과 ‘윌슨 X바타 존 우드 농구화’, ‘윌슨 X 바타 존 우드 클래식 로우탑’ 등과 스포츠 스마트워치로 알려진 ‘순토’ 상품들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손상훈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팀 바이어는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를 보유한 아머스포츠의 임시매장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문을 연다”며 “운동에 관심을 지니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앞으로도 롯데백화점 고객을 위한 행사를 유치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롯데백화점 봄 정기세일 시작,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세"
·  롯데백화점, 단축했던 영업시간 정기세일 시작하는 4월3일부터 정상화
·  안현호, 보잉 위기에 한국항공우주산업 미국 완제기 수출 두드린다
·  코로나19로 개미들 증시 대거 입성, 키움증권 위탁매매수수료 급증
·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제로금리에도 예금금리 오히려 올리는 까닭
·  해외언론 “앙골라 액체화물운반선 최대 4척 놓고 한국과 중국이 경합”
·  한화손해보험 초등생 소송에 센터장 성추행, 강성수 내부통제 다급
·  정의선, 현대차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유동성 확보 전력
·  민주당 고민정 이수진 김영춘, 격전지 승리하면 전리품은 무엇일까
·  HDC현대산업개발, 산업은행에 아시아나항공 인수지원 SOS 보내나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