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유나이티드, 카카오 캐릭터 의류 선보여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0-02-18 11:25: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가 카카오IX와 손잡고 카카오 캐릭터 ‘니니즈’를 담은 의류를 선보인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카카오의 캐릭터 사업을 맡고 있는 카카오IX와 협업해 캐릭터 의류 ‘니니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유나이티드, 카카오 캐릭터 의류 선보여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가 카카오IX와 손잡고 카카오 캐릭터 ‘니니즈’를 담은 의류를 선보인다.

니니즈는 2017년 카카오에서 동물을 모티브로 하여 만든 캐릭터다.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를 지닌 캐릭터를 활용해 에어팟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 필통 등의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니니즈 켈렉션은 니니즈의 모든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해 봄여름 시즌에 걸맞게 화사하고 밝은 색상으로 출시됐다.

니니즈 컬렉션은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입을 수 있으며 아동용도 출시돼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니니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까지 디자인유나이티드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니니즈 컬렉션을 구입하면 1만 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니니즈 컬렉션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니니즈 공식 굿즈 럭키박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디자인유나이티즈 마케팅 담당자는 “카카오 캐릭터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니니즈 컬렉션에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