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신한은행, 코로나19 피해보는 화훼농가 돕는 꽃다발 나눔행사 진행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  2020-02-13 15:49:5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신한은행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직원들이 서로 꽃다발을 주고받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꽃으로 전하는 '꽃다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신한은행 기업로고.

코로나19 사태로 졸업식과 입학식 등 행사가 잇따라 취소되며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꽃 소비를 촉진하는 것이다.

신한은행 직원들은 동료에게 릴레이 방식으로 꽃을 전달하는 행사와 영업점 방문고객에게 꽃을 증정하는 행사 등을 19일까지 이어가기로 했다.

이번 꽃다발 나눔행사는 신한은행 행원과 대리급 직원, 차장급 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화훼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중국 코로나19 하루 확진 36명, 무증상 감염자도 130명 늘어
·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 하향, "올해 적자규모 예상보다 늘 가능성"
·  미국 코로나19 사망 4천 명 육박해 중국 넘어서, 유럽도 확진 급증
·  전경련 "코로나19로 한국 15대 주력품목 수출 10% 가까이 줄 수도"
·  정의선, 현대차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 유동성 확보 전력
·  2월 경상수지 흑자폭 확대, 반도체 수출 늘고 여행수지 적자폭 줄어
·  우리들휴브레인 주가 초반 상한가, 코로나19 진단키트 유럽 인증받아
·  우아한형제들,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온라인 개학용' 노트북 지원
·  현대차 코로나19에 수출 비상, 울산공장 주말특근도 최소화할 정도
·  웰컴금융그룹 임직원 헌혈 참여, 김대웅 "코로나19에 희망 되길"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