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카드, SM엔터테인먼트와 연예인 '굿즈' 할인해 주는 카드 출시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2-07 11:37: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SM브랜드마케팅과 손잡고 팬을 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보였다.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과 협력해 ‘SM타운&스토어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 SM엔터테인먼트와 연예인 '굿즈' 할인해 주는 카드 출시
▲ SM타운&스토어 하나카드.

SM브랜드마케팅이 운영하는 SM타운&스토어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의 앨범과 화보, 공식 응원봉과 액세서리 등 ‘굿즈’를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SM타운&스토어에서 이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1.7%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일반가맹점에서도 0.7%의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외 가맹점은 월 1만 원 한도까지 1.7%의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과 사용처에 관계없이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카드와 SM브랜드마케팅은 새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SM타운&스토어 5만 원 할인쿠폰, 10% 추가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팬덤 문화에 친숙한 20~30대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