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28 11:26: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비건 상품만 모은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2월29일까지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 롯데마트는 3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비건(Vegan)은 우유나 달걀 등 동물성 식품을 완전히 배제한 채식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과일이나 채소, 간편식 등 식품과 생활용품 및 화장품까지 비건 상품 570여 종류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채소로 만든 '오뚜기 채황라면'과 콩으로 만든 식물성 마요네즈인 '해빗 건강한 마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화장품인 '발레아' 등이 있다.

정안나 롯데마트 상품기획담당(MD)은 "채식 인구가 급증하면서 비건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롯데마트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