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외국매체 "아이폰12, 전작보다 얇아지고 새 색상 추가될 가능성"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  2020-01-22 10:43:4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애플 아이폰12 네이비블루 모델 렌더링 이미지. <맥스 웨인바흐>
애플이 2020년 하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12 시리즈의 최상위모델 아이폰12프로맥스가 전작보다 두께가 얇아지고 새로운 색상이 적용될 것으로 전망됐다.

21일 정보기술(IT) 전문매체 맥오타카라에 따르면 아이폰12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아이폰11과 유사한 디자인을 채택한 것으로 파악된다.

다만 6.7인치 크기의 아이폰12프로맥스는 6.5인치였던 아이폰11프로맥스보다 크기가 크지만 두께는 더 얇을 것으로 내다봤다.

아이폰11프로맥스의 두께는 8.1mm였는데 아이폰12프로맥스는 7.4mm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정보기술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배터리 지속시간에 영향이 없기를 바란다”고 우려의 시각을 보이기도 했다.

폰아레나는 맥스 웨인바흐 트위터를 인용해 아이폰12프로의 새로운 색상도 공개했다.

웨인바흐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폰11 시리즈의 미드나잇그린 색상 대신 네이비블루색상을 아이폰12 시리즈에 적용할 것으로 관측됐다.

다만 폰아레나는 아직 속단하기 이르다며 소문으로 그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콘텐츠에 더욱 힘주는 애플, 증강현실로 새 성장동력 마련 전력투구
·  애플 인도 스마트폰 직접진출 의지, 팀 쿡 "내년 오프라인 스토어 연다"
·  애플 아이폰XR 작년 세계 스마트폰 판매 1위, 삼성전자는 5G 선두
·  중국 BOE도 애플에 아이폰 올레드 공급 가능성, LG디스플레이 부담
·  외국매체 "애플, 코로나19 탓에 아이폰12 출시 늦어질 수도"
·  외국언론 “애플, 새 아이패드의 미니LED 공급사로 이노룩스 선정”
·  외국언론 “애플, 맥 PC에 내년부터 인텔 CPU 대신 자체제품 쓸 수도”
·  [오늘Who] 김대철, HDC에서 아시아나항공 옮겨 경영정상화 맡나
·  KB증권의 라임자산운용 펀드 불완전판매 의혹 눈덩이처럼 불어나
·  현대차 새 아반떼에 고성능 N라인도 내놓는다, '국민 첫 차' 회복 의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