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신한은행, 네이버해피빈과 손잡고 사회적 가치 창출 프로그램 운영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  2020-01-17 15:02:4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이병철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부문장(왼쪽)과 최인혁 네이버해피빈 대표가 1월1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협약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네이버해피빈의 기부 플랫폼을 활용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한은행은 17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네이버해피빈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회 전반의 기부문화 확산과 사회적기업 활동 생태계 구축에 필요한 사업을 두 회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며 협력하는 내용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플랫폼 강자인 네이버해피빈과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새 사업모델을 선도적으로 만드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업무협약을 맺은 뒤 첫 공동사업으로 18일 열리는 신한은행 직원 평가대회에서 네이버해피빈 플랫폼을 활용한 QR코드 방식 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네이버해피빈은 2019년에도 신한은행과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활용해 사회적기업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했던 적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을 통해 사람과 사회의 가치가 더 커지는 상생의 시대가 되도록 두 회사가 협력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신한은행, 청소년 600명 모집해 면마스크 제작기증하는 봉사활동
·  진옥동, 신한은행 통합 14돌 기념사에서 "선을 넘는 도전 필요"
·  신한은행 베트남법인, 베트남 정부에 코로나19 극복 지원금 기부
·  SK하이닉스, 사회적가치 창출 우수협력사에 인센티브 포인트 지급
·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에서 목돈 마련서비스 개편해 선보여
·  박정호, SK텔레콤 주총에서 "영역과 경계를 초월한 초협력 지속"
·  신한은행, 인공지능 활용해 보이스피싱 예방하는 새 시스템 개발
·  신한금융 계열사, 한국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8개 부문 1위에 올라
·  [3월26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서정진, 코로나19 계기로 셀트리온 진단키트를 새 수익원으로 키운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건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