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락앤락, 유튜브채널로 디지털광고제에서 브랜드부문 상 받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  2020-01-17 12:03:0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락앤락이 국내 디지털광고제에서 소셜미디어 브랜드부문 상을 받았다.

락앤락은 공식 유튜브채널로 국내 대표 디지털미디어 어워드인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소셜미디어 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 락앤락 유튜브채널 화면. <락앤락>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광고제로 이번에 13회째를 맞이했다.

락앤락은 2019년에 유튜브채널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존 밀폐용기에 치우쳤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는 인식 변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튜브를 통해 영상콘텐츠를 카테고리화해 락앤락 브랜드와 함께하는 일상을 다각도로 보여줬다.

제품의 세부 특징을 알려주는 ‘제품을 읽다’,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꿀바른생활팁’, 락앤락과 함께하는 계절별 일상을 담아낸 ‘나의 계절’, 요리의 과정과 즐거움을 나누는 ‘락시피’ 등 4가지 카테고리에서 락앤락의 브랜드를 전달하고 있다.

단순한 제품 소개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락앤락의 브랜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 카테고리별 영상들은 각기 다른 주제로 재미를 제공하는 동시에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선사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민정 락앤락 브랜드마케팅팀장은 “1년 동안 락앤락은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모든 소셜미디어채널에서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 및 관심사, 생활 형태를 고려한 락앤락만의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SBS 목표주가 높아져, “드라마 경쟁력 높아져 실적개선 순조로워”
·  키움증권, 팟빵 ‘애널리스트 토크쇼’ 청취자 대상 이벤트
·  신세계백화점, 문자메시지에 라이프스타일 정보 담아 차별화
·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에게 구글 유료멤버십 무료로 주는 행사
·  김은수, 한화갤러리아 사업재편 첫 단추로 '명품백화점' 광교점 공들여
·  신세계 현대백화점 CJ 실적 꺾여도 배당은 확대, 오너들도 반갑다
·  [오늘Who] 런정페이, 안드로이드 없는 '화웨이 독립' 도전 성공할까
·  [Who Is ?] 한성숙 네이버 대표이사 사장
·  넥슨 넷마블, '효자' 자회사 앞세워 해외에서 활력 확보 기대품어
·  알에스오토메이션 맥스로텍, 로봇산업 육성정책에 사업확대 기회잡아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