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KBS 예능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후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0-01-16 11:00: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유소년 축구선수를 육성하는 TV프로그램을 후원해 마케팅활동을 강화한다.

금호타이어는 7일부터 KBS에서 방영된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작비를 지원하는 형태다.
 
금호타이어, KBS 예능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후원
▲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포스터.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은 2005년 방영됐던 ‘날아라 슛돌이’의 2020년 버전이다.

2007년 방영된 날아라 슛돌이 3기 프로그램에서 현재 세계적 축구선수로 성장하고 있는 이강인 선수가 출연하기도 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원도 태백과 삼척, 동해에서 모인 7명의 어린이들이 출연해 축구를 통해 처음 만나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성장스토리로 그려진다.

금호타이어는 후원을 통해 아이들의 유니폼 소매와 축구장 외곽 광고판 등에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한다.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많은 축구 관련 마케팅 활동을 벌여왔다.

박지성 선수가 뛰었던 영국 축구구단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는 영국 토트넘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독일 분데스리가 축구구단 바이엘04레버쿠젠과 체코 축구구단인 FK믈라다볼레슬라프와도 파트너기업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고객, 대중들과 소통을 강화해왔다”며 “슛돌이들이 축구를 통해 꿈을 하나둘 이뤄나가길 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성, 인도 릴라이언스와 AI 데이터센터·배터리 신사업 협력 확대
코스콤 탄소배출권 위탁매매 중계시스템 구축, 금융기관 시장 참여 기반 마련
NH투자증권 3150억 규모 모험자본 선제 투입, 윤병운 "경제 성장 축에 투자"
구글·앱스토어 30% 수수료 너무 해, 넷마블·엔씨소프트 자체 결제로 '탈 마켓'
'그린수소' 내년 업황에 비관론 부상, 관련 설비업체 실적 전망치 크게 낮춰
1500원 경계심 높아진 원/달러 환율, 이재명 정부 금융당국 'F4' 정책 대응 시험대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에 3일 만에 상승 3850선, 원/달러 환율은 하락 마감
농협중앙회, 임원 내부통제 강화 위해 자체적 '경영관리 책무구조도' 도입
삼성바이오로직스 존림 3연임 확정, CDMO 생산능력 확대·플랫폼 다양화 '해결 과제'
농협중앙회 2주 걸쳐 고강도 혁신안 쏟아내, 강호동 위기 타개 승부수 통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