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금호타이어, KBS 예능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후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  2020-01-16 11:00:2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금호타이어가 유소년 축구선수를 육성하는 TV프로그램을 후원해 마케팅활동을 강화한다.

금호타이어는 7일부터 KBS에서 방영된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작비를 지원하는 형태다.
 
▲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포스터.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은 2005년 방영됐던 ‘날아라 슛돌이’의 2020년 버전이다.

2007년 방영된 날아라 슛돌이 3기 프로그램에서 현재 세계적 축구선수로 성장하고 있는 이강인 선수가 출연하기도 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원도 태백과 삼척, 동해에서 모인 7명의 어린이들이 출연해 축구를 통해 처음 만나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성장스토리로 그려진다.

금호타이어는 후원을 통해 아이들의 유니폼 소매와 축구장 외곽 광고판 등에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한다.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많은 축구 관련 마케팅 활동을 벌여왔다.

박지성 선수가 뛰었던 영국 축구구단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는 영국 토트넘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독일 분데스리가 축구구단 바이엘04레버쿠젠과 체코 축구구단인 FK믈라다볼레슬라프와도 파트너기업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고객, 대중들과 소통을 강화해왔다”며 “슛돌이들이 축구를 통해 꿈을 하나둘 이뤄나가길 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실적발표] 금호타이어, 옴니텔, 대창솔루션, 액트, 씨에스윈드, 샘코
·  전대진 금호타이어 자사주 1만 주 매입, "책임경영 의지"
·  현대차 새 제네시스 G80 2월 출시 어려워, 코로나19로 출시일정 꼬여
·  볼보코리아 해마다 판매 늘어, 마케팅 능한 이윤모 사후서비스 강화
·  기아차 쏘렌토와 현대차 싼타페, 올해는 하이브리드로 맞붙는다
·  [오늘Who] 이강인 정우영, 유럽에서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잇는다
·  KCC 첨단소재기업으로 가는 첫 해, 정몽진 내실경영으로 졸라맨다
·  황교안 유승민과 손잡고 총선유세 가능할까, 미래통합당 뒤 첫 시험대
·  IMM프라이빗에쿼티, 푸르덴셜생명 인수전 승자 돼야 할 이유 많다
·  심성훈, 케이뱅크 행장 연임은 2월 국회 인터넷은행특례법 운명에 달려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