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생명, 대표 보험상품에 '진품' 브랜드 붙여 마케팅 강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1-15 10:27: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생명이 대표 보험상품을 개정하고 특약을 추가해 '진품' 브랜드를 붙여 내놓으면서 마케팅을 강화한다.

신한생명은 주력상품의 전략적 홍보와 마케팅을 위해 진품 브랜드 보험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생명, 대표 보험상품에 '진품' 브랜드 붙여 마케팅 강화
▲ 신한생명이 새로 선보인 보험상품 브랜드 안내.

진품은 '진심을 품다'와 '진짜 물품'이라는 두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브랜드로 신한생명 보험상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적용된다.

신한생명은 기존 보험상품을 개정해 '진심을 품은 종신보험'과 '진심을 품은 착한 보장보험' 등 이름으로 선보이고 올페이급여금 특약도 추가해 출시했다.

올페이급여금은 고객이 이미 낸 보험료와 앞으로 낼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을 보장받는 특약이다.

신한생명은 진품 낱말을 활용한 로고를 보험상품 안내장과 설계서, 홍보 포스터, 모바일 콘텐츠 등에 모두 적용하면서 마케팅을 벌일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주력상품의 이미지 개선을 위해 진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 창구를 넓혔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5.7%로 급락, 총선 패배 책임은 윤석열 54.1% 김대철 기자
LG에너지솔루션 작년 전기차용 배터리 시장 점유율 2위, 삼성SDI 4위 류근영 기자
구글 '픽셀9' 삼성전자 신형 엑시노스 5G 모뎀 탑재 전망, 위성통신도 지원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6.3%로 하락, 국힘 당권주자 유승민 26.3% 김대철 기자
여야 모두에게 ‘뜨거운 감자’ 이준석, 22대 국회서 '캐스팅보트' 존재감 키울까 이준희 기자
삼성중공업, 연기됐던 15억 달러 규모 캐나다 LNG 생산설비 착공 김호현 기자
테슬라 직원의 10% 해고 발표, 쇼룸과 공장 포함 인도 진출 채비는 착착 이근호 기자
버거킹 '단종 논란' 와퍼 '뉴와퍼'로 재출시,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7100원 남희헌 기자
메리츠증권 "현대로템 목표주가 상향, 실적 좋고 K2 전차 수출도 밝아" 허원석 기자
현대건설 대장홍대선·GTX-C노선 순항, 윤영준 상반기 자금조달 마무리 기대 류수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