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미래에셋대우, 국내외 주식과 선물옵션 거래고객에게 매달 경품
이현주 기자  hyunjulee@businesspost.co.kr  |  2020-01-14 14:42:0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미래에셋대우가 국내외주식 및 선물옵션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다른 경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래에셋대우는 1월31일까지 국내외주식과 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의 슈퍼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서울시 을지로에 위치한 미래에셋대우 본사 전경.

이번 이벤트 대상은 국내외주식과 선물옵션 상품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고객이다.

한 번만 신청하면 12월까지 매월 다른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주식 또는 선물옵션 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권을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국내주식과 국내옵션은 거래금액 100만 원당 응모권이 1매가 지급된다.

해외주식은 거래금액 10만 원당, 국내선물은 거래금액 1천만 원당, 해외선물옵션은 1계약 당 응모권 1매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첫 거래이거나 해외주식 및 해외선물옵션 상품을 거래하거나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하는 세 가지 경우 가운데 한 가지를 충족하면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1월 이벤트에는 아이러너, 러닝머신,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등 8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1349명에게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최근 국내외주식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연말까지 매월 다른 경품들로 구성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을 세워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공모리츠시장 커져, 미래에셋대우 지분투자로 상장주관 적극 진출
·  미래에셋대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주관 따내 자존심 회복할까
·  미래에셋자산운용 1호 리츠 인가받아, 상반기 안에 상장 추진
·  Sh수협은행, 통장으로 급여 이체하면 수수료 면제하고 선물 증정
·  BNK부산은행, 간편결제 연계해 혜택 강화한 '썸뱅크 카드' 내놔
·  키움증권, 펀드 신규가입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 지급 이벤트
·  [오늘Who] 박현주, 미래에셋대우 파격적 인사로 리테일금융도 잡는다
·  [Who Is ?]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대표이사 수석부회장
·  [오늘Who] 김대철, HDC에서 아시아나항공 옮겨 경영정상화 맡나
·  KB증권의 라임자산운용 펀드 불완전판매 의혹 눈덩이처럼 불어나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