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편리함 강조한 새 슬로건 내놓고 이벤트 진행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0-01-13 16:46: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편리함 강조한 새 슬로건 내놓고 이벤트 진행
▲ 경부고속도로 청계산 부근 ‘MAKE IT EASY’ 옥외광고 사진. <대유위니아그룹>
대유위니아그룹이 가전제품의 ‘편리함’에 충실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새 브랜드 슬로건을 내놨다.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13일 대표 가전브랜드 위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MAKE IT EASY’로 정했다고 밝혔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라며 “위니아 브랜드의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산 부근에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옥외광고를 내놨다. 해외에서도 관련 마케팅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시아와 중남미 등에, 위니아딤채는 미국에 진출해있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발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까지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한 이들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믿음직한 제품으로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하며 브랜드를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현대차·기아 11월 유럽 판매 작년보다 0.2% 늘어, 판매량 2개월 연속 5위
[23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장동혁 대표는 청개구리, 국힘은 청개구리당"
코스피 3거래일 연속 상승 4110선 마감, 원/달러 환율 1483.6까지 올라
식품업계 후계자 승진은 빛처럼 빨라, 직원 처우·제품 개발 투자는 느림보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 2.6조에 독일 ZF ADAS 사업 인수, 올 들어 2번째 대형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KAI에 훈련기 'T-50' 수출품에 엔진 공급, 4728억 규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