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70돌 기념해 이선희 광고 다시 선보여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  2020-01-13 15:41:3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롯데칠성음료가 롯데사이다 70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1987년 칠성사이다 모델이자 직접 CM송을 부른 가수 이선희씨를 다시 발탁해 새로운 칠성사이다 광고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 롯데사이다 70주년 기념 광고 장면 갈무리. <롯데칠성음료>

이번 광고는 복고풍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이선희씨가 1987년에 불렀던 '언제나 칠성사이다' CM송을 그대로 재연했다. 

1970년대부터 1990년대 광고 12편을 소재로 활용해 광고 영상을 보면 칠성사이다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광고 끝부분에는 '70년이 쌓이다, 칠성사이다'라는 문구를 넣어 칠성사이다의 역사를 강조하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투명하게 바꾼 페트병 용기로 친환경 이미지도 표현했다.  

이밖에도 친환경 캠페인 추진, 브랜드 협업 상품 출시,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1950년부터 70년을 함께 한 국민음료 칠성사이다의 역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칠성사이다의 청량함이 2020년에도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SBS 주식 매수의견 새로 제시, "유튜브와 웨이브 통한 매출 급증"
·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숨 모델로 배우 전지현 내세워
·  KT, '올레tv'에서 질병관리본부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광고 송출
·  이마트 롯데마트, 점포에서 빠른 배송으로 온라인몰에 맞선다
·  롯데 '가신 경영'과 결별, 신동빈 롯데지주 컨트롤타워 역할 더 강화
·  쿠팡 코로나19로 전국 배송인프라 존재감 확인, 김범석 투자의 성과
·  [오늘Who] 이영호, 롯데 식품BU장 올라 술에서 식품으로 중심 이동
·  [Who Is ?] 이영호 롯데그룹 식품BU장
·  기아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친환경차 인증 논란, 어디서부터 꼬였나
·  손병석, 한국철도 보유 부동산 개발로 부채와 적자 메우기 총력전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