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하나카드, 대만 숙박예약 플랫폼 '아시아요'와 손잡고 할인혜택 제공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  2020-01-13 11:26:2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왼쪽부터)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앤드신성장사업본부장, 쩡자오강 아시아요 최고경영자(CEO)가 9일 대만 아시아요(AsiaYo)본사에서 열린 ‘하나카드와 아시아요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대만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과 손잡고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9일 대만 아시아요 본사에서 대만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인 아시아요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아시아요는 대만과 일본 등에서 비엔비(Bed and Breakfast,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숙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8년 8월 한국에 진출했다. 

현재 아시아요는 아시아 주요 국가(대만, 일본,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에서 숙박업소 약 7만 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통해 하나카드로 아시아요에서 숙박업소 예약 및 결제를 하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만 숙박업소를 결제하면 10%, 일본,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은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 안에 아시아요의 대만 제휴사인 신광 미쓰코시 백화점, 드럭 스토어인 코스메드, 타이베이 101등과 연계해 대만여행을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하나카드는 아시아요와 제휴를 기념해 4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원큐페이 애플리케이션, 글로벌 머스트 해브 등에서 ‘아시아요 제휴 기념 스페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최대 1만5천 머니)로 적립해준다. 추첨을 통해 40명을 뽑아 전 세계 공항라운지 1200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이용권 2장도 준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앤드신성장사업본부장은 “글로벌 머스트 해브를 통해 고객과 제휴사를 직접 연결해 고객은 출국에서 귀국까지 여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제휴사는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편의를 위해 꾸준히 제휴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하나카드,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해주는 '아이펫' 사이트 열어
·  하나카드, 링크플러스온 손잡고 모든 금융포인트 모아 쓰도록 개발
·  하나카드, 트라이브와 함께 중고차 구독서비스 할인 카드 내놔
·  하나카드, 11번가와 손잡고 'LG전자 슈퍼위크' 할인행사 진행
·  하나카드, 페이코와 함께 쇼핑몰 15곳의 할인혜택 진행
·  [Who Is ?] 장경훈 하나카드 대표이사 사장
·  [오늘Who] 김대철, HDC에서 아시아나항공 옮겨 경영정상화 맡나
·  KB증권의 라임자산운용 펀드 불완전판매 의혹 눈덩이처럼 불어나
·  현대차 새 아반떼에 고성능 N라인도 내놓는다, '국민 첫 차' 회복 의지
·  신성이엔지 아바코, 신재생에너지 확대정책에 태양광사업 기회 넓어져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