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온라인 유통채널 상품기획자 초청해 제품 설명회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13 11:3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온라인 유통채널 상품기획자들을 초청해 2020년 주력 새 제품들을 소개했다.

CJ제일제당은 12일 올해 4월에 이어 두 번째 ‘CJ Unpacked 2019’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온라인 유통채널 상품기획자 초청해 제품 설명회
▲ CJ제일제당은 12일 온라인 유통채널 상품기획자들을 초청해 새 제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CJ Unpacked 2019는 온라인 유통채널 담당자들에게 CJ제일제당 제품의 맛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식품 연구개발역량과 가정간편식(HMR)사업 경쟁력을 알리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CJ제일제당의 제품 마케팅 담당자가 올해 하반기에 출시한 주요 가정간편식 제품들과 2020년 내놓을 제품들을 직접 소개하고 온라인채널 상품기획자들이 시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CJ제일제당은 쿠팡, 카카오, 네이버, SSG닷컴, 홈쇼핑 4사 등 25개 기업 온라인채널 상품기획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제품 50여 개를 선보였다.

참석자들은 11월 출시된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와 12월 시장에 선보일 예정인 ‘비비고 동지팥죽’, ‘비비고 들깨버섯죽’ 등에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온라인 유통채널 담당자와 정기적으로 소통해 햇반과 비비고 만두 등의 시장 지위를 더욱 확고히 하고 새 제품들의 유통경로를 다각화하겠다는 방침을 세워뒀다.

최승은 CJ제일제당 온라인사업 이커머스팀장은 “온라인시장은 식품업계의 최대 격전지로 떠오를 만큼 중요한 판매채널”이라며 “온라인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는 데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파마리서치 의료기기 내수·수출 부진, 미국으로 뚜렷한 성장 발판"
조니 아이브 손 잡은 오픈AI, 애플에서 하드웨어 디자인 인재 대거 빼냈다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대형원전 실적 반영 눈앞, 장기 성장 SMR이 이끌어"
이재명 정부 세수확보 위한 법인세 1%p 인상, 야당과 재계 반대에 '산 넘어 산'
HD현대중공업·HD현대삼호, HMM과 컨테이너선 8척 2조1300억 원 건조 계약
아처에비에이션 목표주가 상향, 투자은행 "안두릴에 부품 공급 재무에 긍정적"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KT 출입 30년 기자의 '김부장 이야기' 시청 후기, 남자화장..
태광산업 3200억 교환사채 발행 철회키로, "외부차입 등 신사업 자금조달 방안 검토"
인텔 TSMC의 '외주업체' 진입 노리나, 반도체 패키징 물량 부족에 기회 노려
[여론조사꽃] 한강버스 운항 '중단' 73.1% '계속' 22.4%, 서울 '중단' 7..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