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생명, 밀레니얼세대와 소통 위한 새 SNS채널 '히릿' 열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12-09 12:12: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생명이 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열고 밀레니얼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삼성생명, 밀레니얼세대와 소통 위한 새 SNS채널 '히릿' 열어
▲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삼성생명>

히릿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포함한다.

삼성생명은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세대를 상대로 친숙한 이미지를 쌓기 위해 새 채널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히릿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나 상품구성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채널과 달리 밀레니얼세대의 관심사나 밀레니얼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등이 포함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유진투자 "에이비엘바이오 목표주가 상향, 잠재적 성장성에 높은 가치 부여"
한화투자 "파라다이스 4분기 영업이익 기대 크지 않아, 내년 5월이 승부처"
유진투자 "리가켐바이오, 2026년 글로벌 임상 진전으로 기업가치 상승 예상"
하나증권 "일본-중국 관계 악화에 국내 수혜주 부각, 롯데관광개발 신세계 모두투어 아모..
유안타증권 "코스맥스 목표주가 하향, 국내 법인 수익성 예상보다 부진"
비트코인 1억3207만 원대 상승, 전문가 "과매도 구간 지나 회복세 진입"
신정훈 해태제과식품 성과로 장인 윤영달 신임 두텁지만, 윤석빈 크라운해태 승계 뒤 위상..
크라운해태홀딩스 이사회 구성 '후진적', 의장 겸직 윤석빈 ESG 평가 낙제점 대응 시..
윤영달 가족회사 '두라푸드'로 크라운해태 승계 끝냈지만, '편법승계' '일감 몰아주기'..
'공룡' 롯데쇼핑 CFO 김원재 몸이 둘이라도 모자랄 판, 비핵심 자산 팔고 새 사업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