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생명, 밀레니얼세대와 소통 위한 새 SNS채널 '히릿' 열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12-09 12:12: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생명이 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열고 밀레니얼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삼성생명, 밀레니얼세대와 소통 위한 새 SNS채널 '히릿' 열어
▲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삼성생명>

히릿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포함한다.

삼성생명은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세대를 상대로 친숙한 이미지를 쌓기 위해 새 채널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히릿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나 상품구성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채널과 달리 밀레니얼세대의 관심사나 밀레니얼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등이 포함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한일상의 회장단 '경제연대' 공감대, 최태원 "미래를 같이 설계해야 할 시점"
[여론조사꽃] 3대특검 보완 '2차 특검', '공감' 68.6% '비공감' 29.4%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9.4%로 1.7%p 하락, 중도층 73.7%
[여론조사꽃] 내란전담재판부 '찬성' 64.9% '반대' 29.7%, TK도 과반 찬성
KB증권 "삼성전자·SK하이닉스, AI 추론 중심 성장국면의 최종 승자"
넷플릭스 CEO 워너브라더스 인수 두고 트럼프 만나, 승인 가능성은 불투명
키움증권 "SK하이닉스 내년 1분기 영업이익 18조 육박, 메모리 가격 상승"
[리얼미터]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54.9%로 0.1%p 상승, 민주당 44.2% 국힘..
LG에너지솔루션, 벤츠와 전기차 배터리 2.1조 규모 공급계약 체결
키움증권 "펄어비스 밸류에이션 부담, 신작 '도깨비' 출시 불확실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