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생명, 밀레니얼세대와 소통 위한 새 SNS채널 '히릿' 열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12-09 12:12: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생명이 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열고 밀레니얼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삼성생명, 밀레니얼세대와 소통 위한 새 SNS채널 '히릿' 열어
▲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삼성생명>

히릿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포함한다.

삼성생명은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세대를 상대로 친숙한 이미지를 쌓기 위해 새 채널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히릿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나 상품구성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채널과 달리 밀레니얼세대의 관심사나 밀레니얼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등이 포함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애플 차기 아이폰 '반도체 혁신' 예고, TSMC 2나노 공정과 자체 통신칩 적용
마이크론 'HBM 공급과잉' 우려 완화, SK하이닉스와 경쟁에 점유율 유지 전망
iM증권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 상향, 하반기 스마트폰 OLED 판매 효과 뚜렷"
SK텔레콤 오픈AI와 손잡고 B2C 협력, 챗GPT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비트코인 1억6070만 원대 횡보, "최고가 경신 전 저가 매수 기회" 분석도
국제 해킹조직 SK텔레콤 가입자정보 판매 주장, SK텔레콤 '사실 아냐' 반박
상법 개정·세제 개편 예상에 증권주 기대, 하나증권 "상상인증권 키움증권 한국금융지주 ..
SK온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플랜트 준공, 상업생산 2029년으로 1년 앞당겨
국제유가 상승,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정유시설 공격에 지정학적 리스크 부각
현대자동차 노조 임단협 잠정합의안 찬반투표 가결, 찬성률 53%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