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삼성생명, 밀레니얼세대와 소통 위한 새 SNS채널 '히릿' 열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  2019-12-09 12:12:2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생명이 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열고 밀레니얼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새 SNS 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삼성생명>

히릿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포함한다.

삼성생명은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세대를 상대로 친숙한 이미지를 쌓기 위해 새 채널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히릿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나 상품구성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채널과 달리 밀레니얼세대의 관심사나 밀레니얼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등이 포함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삼성생명 순이익 7년 만에 1조 밑, 전영묵 순이익 회복 팔 걷어붙여
·  삼성생명 예정이율 인하로 보험료 인상효과, 한화생명 교보생명도 검토
·  삼성생명 목표주가 하향, "보험 손해율 상승으로 수익성 개선 어려워"
·  노트북 살까 태블릿 살까, 대안으로 삼성전자 갤럭시북플렉스 인기
·  박지원 "손학규도 대안신당 평화당 미래당 3당 합당에 결국 참여한다"
·  LG유플러스, '5G통신 가입의 힘' 실감형 콘텐츠 집중 올해도 이어간다
·  SK텔레콤, 5G시대 소비자는 '가상현실' 기업은 '혼합현실' 방향잡아
·  [오늘Who] 자산운용 강한 전영묵, 친정 삼성생명 맡아 저금리 돌파
·  [Who Is ?]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이사 사장 내정자
·  판매흥행 절실한 르노삼성차, 신차 XM3 가격 확 내려 승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