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미국 컨슈머리포트로부터 냉장고 품질 인정받아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19-12-08 17:46: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냉장고가 미국에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8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냉장고가 미국의 소비자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CR)에서 뽑은 ‘최고의 3도어 프렌치도어 냉장고’ 1∼2위, ‘최고의 4도어 프렌치도어 냉장고’ 1∼2위, ‘최고의 양문형 냉장고’ 1위에 이름을 올렸다.
 
LG전자, 미국 컨슈머리포트로부터 냉장고 품질 인정받아
▲ 8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냉장고가 미국의 소비자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CR)에서 뽑은 ‘최고의 3도어 프렌치도어 냉장고’ 1∼2위, ‘최고의 4도어 프렌치도어 냉장고’ 1∼2위, ‘최고의 양문형 냉장고’ 1위에 이름을 올렸다. < LG전자 >

컨슈머리포트는 LG전자 3도어 프렌치도어 냉장고(LFXS32766S)를 놓고 에너지 효율을 제외한 모든 테스트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였다고 평가했다. 

LG전자 3도어 프렌치도어 냉장고(LFXS32766S)는 컨슈머리포트의 최근 설문에서 신뢰성과 만족도 면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4도어 프렌치도어 냉장고부문 1위에 오른 LG전자 냉장고(LMXS30796D)는 낮은 소음과 사용 편의성이 장점으로 꼽혔다.

LG전자 양문형 냉장고(LSXS26366S)는 소음을 비롯한 모든 평가항목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LG전자는 7월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의 ‘2019 주방-세탁 가전 만족도 조사’에서 4개 제품이 1위에 올랐고 9월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가 발표한 소비자 만족도 생활가전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미국 틱톡 사업권 유지에 오라클 포함 다수 기업 참여, CBS "컨소시엄 꾸린다"
국힘 곽규택 '나경원 옹호' 중 고인된 박지원 배우자 언급, 민주당 "인간이 돼라"
카카오 '오픈AI 협업 결과물' '카톡 개편안' 공개 임박, 정신아 기술 리더십 베일 ..
방사청 KDDX 사업자 선정방식 결정 또 연기, 여당 "당정 협의 필요" 제동
기아 노조 임단협 결렬 선언, 19일 파업 찬반투표 실시
'재매각설' 휴젤 2년 만에 단독대표 전환, 보령 출신 장두현 톡신 해외 확장 속도낸다
[16일 오!정말] 국힘 박성훈 "대통령 탄핵까지 포함해 법적 대응 하겠다"
가스공사 저렴한 미국산 LNG 수혜 기대, 최연혜 글로벌 트레이딩 사업 추가 수익도 모색
비트코인 1억6090만 원대 횡보, 전문가 "4분기 비트코인 이더리움 급등 가능성"
메타 '헤드업 디스플레이' 장착한 스마트글라스 깜짝 공개, 다양한 기능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