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브랜드 체험공간 방문고객들에게 차 음료 증정 이벤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12-08 11:55: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브랜드 체험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茶)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31일까지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 브랜드 체험공간 방문고객들에게 차 음료 증정 이벤트
▲ 현대자동차가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茶)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이 캠페인은 현대차가 국내 블렌딩티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현대 차(茶)’ 3종을 엽서 형태의 포장에 담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현대 차(茶)’는 △도로 정체 때 얌체운전 등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에서 마음을 진정하는데 유용한 애플파이티(스위티) △졸음운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티(세이프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할 때 마실 수 있는 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티(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현대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현장에서 차(茶)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보고 전문가와 함께 자신만의 차(茶)를 만들어볼 수 있는 ‘블렌딩 체험존’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차’라는 발음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 만남을 기대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뉴욕증시 3대 지수 사상 최고치 경신, CPI 예상치 하회 속 금리인하 기대감
이재명 아세안 정상회의 참석 위해 말레이시아 출국, 1박2일 일정
비트코인 1억6657만 원대, JP모간 비트코인·이더리움 담보 대출 허용 추진
현대건설 국내 최초로 미국 대형원전 짓는다, 페르미아메리카와 기본설계 계약
[시승기] 고성능차 10년 노하우로 탄생한 현대 '아이오닉6 N', 1억대 수입차 뺨치..
미국 부동산 시장 회복 조짐, "고액자산가 지갑 열어라" 증권가 자금몰이 분주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적자 길어진다, 김연섭 ESS용과 하이엔드 동박서 돌파구 모색
버거 프랜차이즈 '톱7' 국내 매장 5천 개 시대, 역대급 실적 비결 살펴보니
국민의힘 '네거티브 총공세'에도 지지율 답보, 고개 드는 장동혁 체제 한계론
이동훈 SK바이오팜 뇌전증 시장 '장악' 시동, 치료제 이어 AI 플랫폼으로 환자 록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