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현대차, 브랜드 체험공간 방문고객들에게 차 음료 증정 이벤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  2019-12-08 11:55:3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현대자동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브랜드 체험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茶)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31일까지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가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茶)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이 캠페인은 현대차가 국내 블렌딩티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현대 차(茶)’ 3종을 엽서 형태의 포장에 담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현대 차(茶)’는 △도로 정체 때 얌체운전 등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에서 마음을 진정하는데 유용한 애플파이티(스위티) △졸음운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티(세이프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할 때 마실 수 있는 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티(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현대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현장에서 차(茶)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보고 전문가와 함께 자신만의 차(茶)를 만들어볼 수 있는 ‘블렌딩 체험존’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차’라는 발음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 만남을 기대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현대차 주가 초반 3%대 올라, 제네시스 첫 SUV GV80 출시효과 부각
·  [시승기] 제네시스 첫 SUV GV80, 절제된 디자인과 부족함 없는 주행
·  현대차, 수소차 넥쏘의 올해 국내 판매목표로 1만100대 잡아
·  현대차 주식 매수의견 유지, "제네시스 GV80 판매로 이익 증가 예상"
·  현대차 제네시스 첫 SUV GV80 판매 시작, 가격은 6580만 원부터
·  삼성전자 작년 미국 특허취득 2위, LG전자 6위, 삼성디스플레이 17위
·  기아차 노사 임금협상 2차 잠정합의안 마련, 실질임금 인상 추진 공감
·  [오늘Who] 라정찬 선고공판 임박, 네이처셀 관절염 신약개발 '이상무'
·  게임빌 부진 너무 깊고 길다, 송병준 해외진출 확대로 활로 찾을까
·  기아차, 셀토스 강력 경쟁차 트레일블레이저와 새 QM3 등장에 긴장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