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현대차, 브랜드 체험공간 방문고객들에게 차 음료 증정 이벤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  2019-12-08 11:55:3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현대자동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브랜드 체험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茶)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31일까지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가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茶)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이 캠페인은 현대차가 국내 블렌딩티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현대 차(茶)’ 3종을 엽서 형태의 포장에 담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현대 차(茶)’는 △도로 정체 때 얌체운전 등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에서 마음을 진정하는데 유용한 애플파이티(스위티) △졸음운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티(세이프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할 때 마실 수 있는 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티(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현대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현장에서 차(茶)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보고 전문가와 함께 자신만의 차(茶)를 만들어볼 수 있는 ‘블렌딩 체험존’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차’라는 발음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 만남을 기대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현대차,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될 전기차 콘셉트카 티저 이미지 공개
·  현대차 제네시스가 후원하는 미국 PGA투어 토너먼트 골프대회 개막
·  문재인 주요그룹 총수 만나 경제활성화 당부, "코로나19 곧 종식"
·  현대차 아반떼 41만 대 포함해 21개 차종 49만 대 리콜
·  현대차 기아차, 올해 미국 내구품질조사에서 순위 13위로 떨어져
·  제네시스, 미국 제이디파워 내구품질조사 1위로 최우수 브랜드상 받아
·  현대차, 동네에서 '어디서든 부르면 태워주는' 서비스 시범운영
·  KCC 첨단소재기업으로 가는 첫 해, 정몽진 내실경영으로 졸라맨다
·  황교안 유승민과 손잡고 총선유세 가능할까, 미래통합당 뒤 첫 시험대
·  IMM프라이빗에쿼티, 푸르덴셜생명 인수전 승자 돼야 할 이유 많다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