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올해 한국 유튜브 1위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  2019-12-06 18:04:3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올해 한국 유튜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로 집계됐다.

6일 유튜브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4월 공개된 뒤 24시간 만에 조회 수 7460만 회를 올렸고 지금까지 6억 회 넘게 조회됐다.

한국에서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성 아이돌그룹이다.

2위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아이돌그룹 있지가 부른 ‘달라달라’가 차지했다. 있지는 ‘아이시’로 7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으로 트와이스도 순위권에 들었다. 트와이스의 ‘팬시’는 3위로 집계됐다.

4위는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로 나타났다.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해 있다.

5위는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차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방탄소년단 테마주' 방향 못 잡아, 엔터테인먼트3사 주가 약보합
·  '방탄소년단 테마주' 대부분 올라, 엔터테인먼트3사는 엇갈려
·  JYP엔터테인먼트 주식 매수의견 유지, "트와이스 있지 올해 앨범 발매"
·  '방탄소년단 테마주' 엇갈려, 엔터테인먼트3사는 YG만 올라
·  가수 승리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 "구속 사유와 필요성 인정 어렵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수 결정되지 않았다"
·  YG엔터테인먼트 목표주가 상향, "적자사업 정리하고 빅뱅 복귀 기대"
·  [오늘Who] 방준혁, 넷마블의 웅진코웨이 인수로 '대마불사' 되고 싶다
·  [Who Is ?]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
·  외국언론 “LG전자, 화면으로 본체 감싸는 폴더블폰 디자인 특허출원”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