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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디에프, '5억불 수출의 탑'을 국내 면세업계 처음으로 받아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19-12-06 14:2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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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가 국내 면세점업계에서 처음으로 ‘5억불 수출의 탑’을 받았다.

신세계디에프는 5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6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디에프>

수출의 탑은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2018년 7월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년 동안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신세계디에프는 ‘K-브랜드’들을 발굴해 판매하면서 국내 중소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꾀하고 새로운 글로벌 고객층을 확보해 이번 수출의 탑 선정 기간에만 5억3천만 달러 규모의 수출실적을 올렸다.

특히 중국 고객을 확보하는데 공을 들였다.

신세계디에프는 중국 대형은행인 흥업은행과 함께 신용카드 4종을 출시하고 중국 최대 메신저 위챗, 최대 인터넷 여행 사이트 씨트립 등 중국 온라인 플랫폼과 제휴하면서 150만 명에 이르는 외국인 회원을 확보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면세업계에서 처음으로 5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는 브랜드를 확보하고 여러 프로모션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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