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마치고 장학금 전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2-06 10:3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마치고 장학금 전달
▲ KEB하나은행이 12월5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열었다. <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대학생을 모집해 참여하도록 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며 장학금을 제공했다.

하나은행은 5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7월부터 활동한 34명의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행사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하나은행이 젊은 대학생의 시선에서 마케팅 방안과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운영하는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마케팅크루 참여 대학생은 약 5개월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채널을 통해 하나은행 금융상품을 홍보했다.

전국 대학생 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 팀은 수료식에서 금융 신상품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하는 발표회도 열었다.

하나은행은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에 모두 600만 원의 장학금도 전달했다.

정춘식 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SK텔레콤 '1인당 30만 원 배상 조정' 거부할듯, 가입자 전원 소송 땐 7조 배상 ..
LS 미국 자회사 '에식스솔루션즈' 상장설명회 "2029년까지 설비투자 6천억 필요"
유비리서치 "IT용 OELD 출하량, 2029년까지 2배 이상 증가"
삼성전자 일부 임원에게 퇴임 통보 시작, 이르면 21일 사장단 인사
토지주택공사 신임 사장 공모 시작, 내년 초 취임 전망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저점 임박' 관측 나와, "건강한 조정구간 범위" 분석
대우건설 정원주 태국 총리 예방, "K시티 조성으로 시너지 창출"
엔비디아 기대 이상 성과에도 증권가 회의론 여전, 'AI 버블' 우려 해소 어렵다
경제계 "성장기업 돕는 '스케일업 하이웨이' 구축해야, '생산적 금융' 필요"
오우라 삼성전자 갤럭시링 상대로 재차 특허침해 소송, "곡선형 부품 유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