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마치고 장학금 전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2-06 10:3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마치고 장학금 전달
▲ KEB하나은행이 12월5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열었다. <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대학생을 모집해 참여하도록 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며 장학금을 제공했다.

하나은행은 5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7월부터 활동한 34명의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행사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하나은행이 젊은 대학생의 시선에서 마케팅 방안과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운영하는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마케팅크루 참여 대학생은 약 5개월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채널을 통해 하나은행 금융상품을 홍보했다.

전국 대학생 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 팀은 수료식에서 금융 신상품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하는 발표회도 열었다.

하나은행은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에 모두 600만 원의 장학금도 전달했다.

정춘식 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 전략위 공동위원장에 이억원·서정진·박현주
[11일 오!정말] 민주당 문금주 "통일교 게이트 해결책이 물귀신 작전인가"
[오늘의 주목주] 삼성화재 주가 28%대 이례적 급등 마감, 코스닥 로보티즈도 6%대 상승
유통업에 날아든 인력 감축 칼바람, 실적 악화와 AI 대세론에 일자리 사그라지다
SK온 포드와 미국 합작투자 종결, 켄터키 공장 넘기고 테네시 공장에 전념
GS리테일 노동노조 설립 움직임 본격화, BGF리테일·코리아세븐 이어 세 번째
IT보안 소비자 전문가 콕 짚은 금감원장, 4대 금융 사외이사 물갈이 예고
비트코인 1억3449만 원대 하락, 'AI 거품' 우려에 위험자산 투자심리 위축
티웨이항공 1912억 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운영자금·시설자금에 투입
중국 ZTE 뇌물 혐의로 미국서 10억 달러 벌금 가능성, 공급사 인텔 퀄컴도 영향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