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DB손해보험 미얀마에 도서관 기증, 김정남 "미래인재 육성”
이현주 기자  hyunjulee@businesspost.co.kr  |  2019-12-05 16:24:4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왼쪽)과 유세인원 미얀마 양곤 교육부 부교육감이 3일 열린 도서관 기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미얀마에 도서관을 기증했다.

DB손해보험은 3일 미얀마 양곤의 외곽지역인 노쓰오깔라의에 위치한 학교에서 도서관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과 유세인원 미얀마 양곤 교육부 부교육감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 사장은 “미얀마 학생들과 만남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 새로운 도서관에서 좋은 교육을 받고 향후 미안먀를 이끌어나갈 재목으로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도서관 기증은 DB손해보험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에 있다. 미얀마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도서관 설립을 추진하게 됐다고 DB손해보험은 설명했다.

도서관은 약 50평 규모로 DB김준기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6월부터 5개월 동안 공사를 진행해 11월 준공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김정남, 보험 불황 깊을수록 DB손해보험은 인공지능 중무장
·  우리금융그룹 소외계층에 생필품 제공, 손태승 “사회적 책임 실천”
·  CJ프레시웨이, 고용 취약계층 청년 위한 취업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  미래에셋자산운용 중학생 글로벌 경제교육, 최경주 “기회 지속 제공”
·  LS전선아시아 목표주가 높아져, "베트남 전력케이블 수요 급증"
·  우리금융 사회복지시설에 쌀 2톤 기부, 손태승 "고객 사랑에 보답"
·  LG화학, 청소년 대상으로 과학기술 체험과 진로설계 지원캠프 열어
·  [Who Is ?]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
·  [오늘Who] 김정남, DB손해보험에 '인슈어테크' 입히기도 노련했다
·  [Who Is ?] 김남호 DB손해보험 부사장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