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제네시스, 테니스 선수 정현 후원 2돌 기념해 팬과 소통하는 자리 마련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11-29 10:18: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한국 테니스 선수 정현씨와 팬들의 소통 자리를 마련했다.

제네시스는 29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테니스 선수 정현 후원 2돌 기념해 팬과 소통하는 자리 마련
▲ 테니스 선수 정현. <연합뉴스>

정현 선수는 한국 남자 테니스의 대표 선수로 국내 남자 선수 사상 최초로 남자프로테니스 랭킹 19위에 오른 세계적 선수다.

제네시스는 2018년부터 정현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정현 선수 후원 2년차를 맞이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테니스 팬 및 주니어 테니스 선수와 팬미팅, 기자간담회 등이 열렸다.

정현 선수는 “몇 달 동안 부상 공백이 발생함에 따라 경기력을 끌어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주니어 테니스 선수들, 국내 테니스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들께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 나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정현 선수의 모습은 글로벌 무대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행보와 닮아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정현 선수와 같이 역량 있는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한국 프로골프 코리안투어 ‘제네시스챔피언십’, 미국 프로골프투어 ‘제네시스인비테이셔널’,‘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 등을 후원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