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면세점, 중소화장품회사 '티르티르'와 중국 인플루언서 초청행사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9-11-20 16:30: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라면세점이 국내 중소 화장품 브랜드인 ‘티르티르’와 함께 왕홍(중국 인플루언서) 등 국내외 고객을 초청하는 행사를 연다.

신라면세점은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국내 중소 화장품브랜드 ‘티르티르’의 해외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한 왕홍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중소화장품회사 '티르티르'와 중국 인플루언서 초청행사
▲ 화장품브랜드 '티르티르' 전속모델 배우 박서준씨.

9월에 스위스 화장품브랜드 ‘라프레리’와 함께 고객 초청행사를 연 데 이은 2번째 행사다.

이 행사에는 왕홍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의 우수 상점주, 신라면세점 구매고객 등 300여 명을 초청해 ‘티르티르’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티르티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국내 신규 화장품 브랜드다. 

티르티르의 대표모델인 배우 박서준씨가 참여해 행사 참가자와 사진촬영을 하거나 친필사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브랜드존에서는 티르티르의 대표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왕홍이 생중계로 시청자들에게 티르티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의 단독상품 출시 및 고객 초청행사에 이어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와 손잡는 등 화장품브랜드와 협력관계를 더욱 넓고 단단하게 맺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의 중소·중견 브랜드들이 면세점을 발판으로 삼아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하이브와 어도어로 촉발한 인적리스크, 엔터주 투자 기상도 '잔뜩 흐림' 장은파 기자
4월 지나도 가시지 않는 ‘위기설’, 부동산PF 연착륙 정부안에 쏠리는 눈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