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롯데백화점 강남점, 고급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 열어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19-11-14 11:08:2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롯데백화점이 15일 롯데백화점강남점에서 영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더콘란샵’ 매장을 국내에서 처음 연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강남점에 고급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15일 롯데백화점강남점에서 영국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인 ‘더콘란샵’ 매장을 한국에서 처음 연다고 14일 밝혔다.

더콘란샵은 1974년 영국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테렌스 콘란경이 설립한 브랜드로 현재 영국과 프랑스, 일본 3개 국가에서 1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콘란샵 매장은 3305m2(1000평) 규모로 1층은 향수와 캔들 등 종합 라이프 스타일 층으로 꾸며졌다. 2층에는 가구와 조명, 서적 등이 진열됐으며 개인별 특화된 맞춤서비스 공간도 마련돼있다.

더콘란샵은 스위스 가구 브랜드인 ‘비트라’와 핀란드 가구 '아르텍', 덴마크 가구 '칼 한센', 등 유명 가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유형주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국내 소비자들이 하이엔드 리빙제품들을 찾고 있어 그에 걸맞은 라이프 스타일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자 더콘란샵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