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하나카드, 모바일터치결제 이용하면 현금 돌려주는 이벤트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  2019-11-14 10:43:5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하나카드가 모바일터치결제를 사용하면 현금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하나카드는 8월 카드사 최초로 내놓은 해외 모바일터치결제를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결제경험을 늘리기 위해 ‘하나1Q페이의 무한도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 하나카드는 8월 카드사 최초로 내놓은 해외 모바일 터치 결제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결제 경험을 늘리기 위해 ‘하나1Q페이의 무한도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

비자 마스터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해외 110여 곳 국가에서 하나1Q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 하나1Q페이를 활용한 해외 모바일터치결제의 이용건수가 많은 상위 100명을 뽑아 CGV 영화예매권을 1인당 2매씩 추가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를 활용한 이벤트도 벌인다.

공식 인스타그램인 @global_must_have를 팔로우하고 ‘10Q페이 해외 모바일터치결제 안내 피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1잔을, 20명을 추첨해 하나카드 무비 투나잇 초청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유럽 및 싱가폴, 호주, 캐나다 등 해외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모바일터치결제가 보편화되어 가고 있다”며 “이에 맞춰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하나1Q페이로 편리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원기찬 작년 삼성카드 보수 24억, 정태영은 현대카드 포함 40억
·  [Who Is ?] 장경훈 하나카드 대표이사 사장
·  홍천횡성영월평창 민주당 원경환 통합당 유상범, 검경 공수처 대결
·  대한항공 유급휴가 추진, 조원태 코로나19 위기 극복하고 보은하고
·  변창흠, 토지주택공사 공모리츠로 집값도 잡고 재무부담도 완화하고
·  [CEO&주가] 최신원 렌털 해외개척, SK네트웍스 주가 상승의 열쇠
·  조용병,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합병 배수진 치고 '하나의 신한' 앞으로
·  사우디아라비아 러시아 미국의 원유 전쟁에 저유가 오래 갈 수 있다
·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 하향, "중국공장 지연돼 1분기에 적자 지속"
·  서울 광진갑 민주당 전혜숙 통합당 김병민, 연륜과 패기의 정면충돌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