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한국투자증권, 카카오페이와 간편결제 연결계좌 제휴서비스 내놔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  2019-11-12 13:24:0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한국투자증권이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간편결제 연결 계좌서비스를 내놨다.

한국투자증권은 카카오페이와 간편결제 연결 계좌 제휴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은 카카오페이와 간편결제 연결계좌 제휴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는 이용자가 원하는 결제계좌를 등록한 뒤 카카오톡으로 송금하거나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과 카카오페이의 제휴로 고객들은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할 수 있게 됐다. 

한국투자증권과 카카오페이는 12월31일까지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에 등록하고 1만 원 이상 충전한 이용자 가운데 선착순 1만 명을 뽑아 카카오페이머니 쿠폰 3천원을 지급하기로 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별도 신청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자산관리(WM) 전략본부장은 “최근 모바일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업체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