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미국 발레단과 손잡고 LG시그니처 공동마케팅 진행

석현혜 기자 shh@businesspost.co.kr 2019-10-18 19:13: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미국 발레단과 손잡고 LG시그니처 공동마케팅 진행
▲ 미국 유명 사진작가 마크 샐리거가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의 LG시그니처 포토존에서 아메리칸발레시어터 무용수들을 촬영한 모습.
LG전자가 미국 발레단과 손잡고 LG시그니처 공동마케팅을 진행했다. 

LG전자는 16일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가을 시즌 첫 갈라 행사가 열린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입구에서 LG시그니처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공연장 입구에 LG시그니처 올레드TV,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세탁기 등을 전시해 공연 관람객들이 예술과 조화를 이룬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 LG전자는 유명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를 초청해 VIP 관람객들을 위한 사진촬영 이벤트 '시그니처 룩'도 진행했다. 마크 셀리거는 미리 촬영한 아메리칸발레시어터 무용수들을 배경으로 LG시그니처 포토존에서 관람객들을 촬영하고 기념 사진을 전달했다.

마크 셀리거는 "LG시그니처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이번 갈라 행사는 관람객부터 무용수, 공연장과 세련된 LG시그니처의 조합까지 모두 높은 품격과 우아함을 한껏 뽐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아메리칸발레시어터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3년 동안 발레단을 공식 후원한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세계적 발레단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것처럼 예술과 가전의 조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시그니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