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빗썸,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품질조사에서 가상화폐거래소 1위 올라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  2019-10-17 11:46:0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이 콜센터 평가에서 업계 1위를 차지했다. 

빗썸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19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상화폐거래소 1위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 빗썸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19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상화폐거래소 1위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접근 용이성 등 7개 부문 38개 항목에 관해 콜센터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됐다.

평가항목 대부분에서 업비트, 코인원, 코빗 등 주요 가상화폐거래소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고 빗썸은 설명했다. 

빗썸 콜센터는 여러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6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9 한국 산업서비스 품질조사(KSQI)'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고 지난해 금융소비자원 콜센터 조사에서도 가상화폐거래소 1위에 올랐다. 

빗썸은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온라인 상담과 1대1 상담은 물론 영어, 일어 등 외국어 상담도 지원한다.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도 강화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콜센터는 공신력 있는 조사기관으로부터 세 번이나 1위에 올라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