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은행부문 6년째 1위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0-15 11:01: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KSCI) 조사에서 은행산업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 은행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은행부문 6년째 1위
▲ 신한은행 기업로고.

2014년 이후 6년 연속으로 1위 은행에 오른 것이다.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한국의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수로 꼽힌다.

신한은행은 올해 조사에서 고객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올해 이뤄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도 신한은행이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사회가 필요로 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사회적 책임을 충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