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공개하며 이벤트 실시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19-10-14 17:13: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시아나항공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공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모티콘, 로고상품, 광고, 기내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캐릭터 ‘색동크루’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공개하며 이벤트 실시
▲ 아시아나항공은 이모티콘, 로고상품, 광고, 기내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캐릭터 ‘색동크루’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4종류로 각각 색동이, 두리, 지미손, 둥식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4일부터 11월1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한 뒤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에코프로이노베이션 김윤태 “내년 2분기까지 전기차 반등 못해, 배터리 소재 생산 20%.. 김호현 기자
포스코홀딩스 회장 장인화 '7대 과제' 확정, 매년 1조 이상 철강 원가 절감 허원석 기자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아이폰16에 ‘온디바이스AI 온리’ 적용 예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저전력 D램 수혜.. 김바램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루마니아 대통령 두산에너빌리티 창원공장 방문 예정, 재생에너지와 SMR 협력 논의 김호현 기자
키움증권 “LG화학 목표주가 하향, 수익성보다 설비투자 부담 커지는 시점” 류근영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고유가 고환율에 공공요금으로 쏠리는 눈, 가스공사·한국전력 엇갈리는 표정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