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농협 한국야쿠르트와 아침 농축산물 배달, 김병원 "농가소득에 기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  2019-10-02 17:35:3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농협이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매일 아침 집으로 배달하는 방식으로 농·축산물을 판매한다.

농협은 2일부터 한국야쿠르트 배달사원을 통해 된장찌개·볶음밥용 간편 채소, 샐러드, 쌈 채소, 두부, 돼지고기, 한우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농협은 2일부터 한국야쿠르트 배달사원을 통해 된장찌개·볶음밥용 간편 채소, 샐러드, 쌈 채소, 두부, 돼지고기, 한우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된장찌개용 간편 채소. <농협>

농협과 한국야쿠르트는 1인 가구 증가 등에 발맞춰 가정에서 손질 없이 요리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채소류와 돼지고기, 한우 등 축산물을 매일 아침 배달하는 방식으로 판매한다. 

농협은 안전하고 신선한 농·축산물을 공급하고 한국야쿠르트는 유통과 판매를 맡는 방식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배달사원 1만1천 명을 통해 매일 고객 165만여 명에게 제품을 배달하고 있다.

농협은 2013년 문을 연 안성농식품물류센터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친 채소류를, 기린원당농협두부조공법인과 농협안심축산분사에서 각각 두부와 축산물을 공급한다.

농협과 한국야쿠르트는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신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공급하기로 했다. 한 해 매출 200억 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이번 한국야쿠르트와 협력을 통해 농산물 판매를 확대한다면 농가소득 5천만 원 달성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농협 농가소득 5천만 원 달성 추진회의 열어, 허식 "모든 역량 결집"
·  NH농협은행, 설 맞아 어려운 이웃에 쌀과 식료품 나눠
·  KB손해보험, 건강검진 결과로 보험료 깎아주는 보험상품 출시
·  NH농협카드, 고용노동부 교육훈련비 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출시
·  NH농협은행 농촌과 다문화가정 초등생 캠프, 이대훈 "사회공헌 지속"
·  NH농협금융, 아문디와 NH아문디자산운용 해외투자부문 강화
·  이대훈. 중소기업 방문해 “NH농협은행이 실질적 지원책 마련”
·  [Who Is ?]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
·  [오늘Who] 이대훈, NH농협은행 대기업대출 연체율 증가에 선제대응
·  [Who Is ?] 김원석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 대표이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