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B국민은행, 특성화고교생과 대학생 대상 KB굿잡 취업아카데미 열어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  2019-10-01 19:10:1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KB국민은행이 1~2일 이틀 동안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KB굿잡 취업아카데미 13기를 연다.
KB국민은행이 특성화고교생 및 대학생 150여 명을 대상으로 취업지원 교육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1~2일 이틀 동안 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KB굿잡 취업아카데미 13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일 열린 개강식에 KB국민은행, 교육부, 인크루트 관계자가 참석했다.

KB굿잡 취업아카데미는 2013년 시작된 취업지원 원스톱 교육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모두 12회에 걸쳐 23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교육생들은 △2019년 하반기 채용 트렌드 및 취업전략 △역량 기반 입사서류 작성법 △면접 예절 및 시뮬레이션 △면접 이미지 메이킹 특강 등 취업준비에 유용한 다양한 강의을 듣고 컨설팅을 받는다.

특히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9 KB굿잡 부산 잡 페스티벌’ 참여기업 분석 및 맞춤형 취업컨설팅을 제공해 교육생들의 실질적 성공취업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굿잡 취업아카데미가 취업교육과 성공취업을 연결하는 내일(My Job)의 통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청년 구직자들의 든든한 내일(My Job)을 위한 동반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15일 부산에 있는 53사단에서 전역예정 장병 100명을 대상으로도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현직 인사담당자 취업 특강 등 전역 이후 안정적 사회정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