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우리금융그룹, 공개 취업설명회 '인재페스티벌' 열어 취업정보 제공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  2019-09-29 15:06:3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우리금융그룹이 27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우리금융 인재 축제’를 열어 직무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이 공개 취업설명회를 열어 구직자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우리금융그룹은 27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우리금융 인재페스티벌’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우리금융인재축제는 공개 취업설명회(잡페어) 형식으로 진행됬다. 우리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참여 신청을 한 520명을 초청했다.

현장면접, 직무상담, 면접말하기 컨설팅, 이미지 만들기 컨설팅, 금융디지털·정보기술(IT) 특강 등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대학생은 “우리금융그룹에 취업하는 것이 목표”라며 “우리금융그룹이 2019년 1월 지주회사로 새롭게 출범한 만큼 직접 방문해 채용관계자와 직원들에게서 생생한 취업정보를 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금융그룹은 9월17일부터 10월1일까지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종금, 우리FIS, 우리신용정보 등 5개 그룹 계열사 합동으로 ‘2019년 하반기 그룹 공동 신입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중순에는 최종 합격한 신입 직원들을 대상으로 그룹 공동연수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