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Sh수협은행, 시스템 교체 위해 21일 7시간 금융서비스 중단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  2019-09-20 18:05:0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Sh수협은행이 데이터 저장장치 교체작업을 위해 금융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Sh수협은행은 21일 오전 1시부터 오전 8시까지 7시간 동안 금융거래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2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 로고.

이번 서비스 중단은 시스템 스토리지(데이터 저장장치) 교체작업에 따른 것으로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텔레뱅킹, 자동화기기 등 모든 금융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다. 

신용카드 승인(체크카드 불가), 고객지원센터(1588-1515)를 이용한 카드, 통장, 자기앞수표 등의 사고신고는 가능하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수협은행과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운영 안정성이 강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스토리지를 교체하는 작업이 진행될 것”이라며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