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신한아이타스 사모운용사 임직원 교육, 최병화 "일류 사업자로 도약"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  2019-09-20 16:41:4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신한아이타스가 9월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영등포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사모운용사 임직원 300여명을 초청해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신한아이타스>
신한아이타스가 사모운용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펀드와 회계업무 관련된 교육을 진행했다.

신한아이타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영등포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사모운용사 60곳 임직원 300여 명을 초청해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모운용사 임직원이 펀드와 회계업무 관련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신한아이타스는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로 국내 1위 펀드인프라사업자다. 펀드사무관리 분야에 강점이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신한아이타스가 사모운용사에 제공하는 펀드사무관리 서비스와 시스템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모운용사 임직원이 평소 업무상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묻거나 어려움을 토로할 수 있는 소통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최병화 신한아이타스 사장은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만들어 만족도를 높여 신한아이타스가 진정한 일류 펀드인프라 사업자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