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호텔신라, 신라스테이에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빈폴' 콘셉트룸 선보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19-09-20 11:22:4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호텔신라가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라스테이 광화문점과 역삼점 객실에 빈폴 콘셉트룸을 선보인다.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비즈니스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에 삼성물산 패션브랜드인 ‘빈폴’과 협업해 콘셉트룸을 꾸몄다.

호텔신라는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라스테이 광화문점과 역삼점 객실에 ‘홀리데이 체크룸’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룸은 빈폴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신라스테이는 콘셉트룸 객실에 빈폴 로고와 대표적 체크 패턴, 그린 컬러를 활용해 침구류, 냉장고 등 객실 내부를 단장했다.

역삼점 로비에 있는 대형 곰인형에도 빈폴의 체크 패턴을 이용한 모자와 머플러를 씌웠다.

신라스테이는 콘셉트룸 패키지를 이용 고객에게 텀블러 세트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콘셉트룸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운영되며 패키지 상품으로 빈폴 콘셉트룸 1박(광화문: 그랜드 객실, 역삼: 디럭스 객실),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 세트(1개), 신라스테이 베어(1개)가 제공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