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한화시스템, 용인종합연구소 인근 군부대에 '안전한 병영생활' 지원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  2019-09-18 16:27:4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이용욱 한화시스템 연구개발본부장(왼쪽 4번째)이 17일 육군 제5171부대에서 박동규 부대장 대령(왼쪽 5번째)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뒤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이 군부대 장병들의 안전한 병영생활을 돕는다.

한화시스템은 18일 보도자료를 내고 경기 용인의 육군 제5171부대와 ‘안전문화 정착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17일 육군 제5171부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용욱 한화시스템 연구개발본부장, 박동규 부대장 대령 등이 참석했다.

한화시스템은 용인종합연구소 인근의 육군 제5171부대 장병들의 안전한 병영생활과 복무환경 개선를 위해 이번 협약을 맺었다.

이용욱 본부장은 “장병과 부대의 안전에 보탬이 되고자 군과 안전활동 협약을 맺었다”며 “회사의 전문성을 살린 활동을 통해 군 복무에 성실히 임하는 장병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병영생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시스템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병들이 안심하고 건강한 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비상상황 대비용 안전물품을 지속해서 후원한다.

부대에서 주관하는 각종 안전보건 교육과 행사를 지원하고 그외 병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서도 협력한다.

한화시스템 용인종합연구소는 안전보건공단 주관 경영관리 인증,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등 첨단 연구개발 인프라에 걸맞은 환경안전 관리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한화시스템은 국내 대표 방산업체로 장병사랑 진로 멘토링, 사랑의 독서카페 운영, 사업장별 자매부대 결연, 모범병사 후원 등 다양한 장병 사기진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