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고객 프로모션 진행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09-18 11:29: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이 구매 고객을 상대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10월31일까지 네이처컬렉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생활건강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고객 프로모션 진행
▲ 네이처컬렉션의 '휠라워니파우치'.

네이처컬렉션은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휠라워니파우치'를 증정한다.

휠라워니파우치는 네이처컬렉션의 감성에 휠라의 느낌을 더한 파우치로 휠라의 대표적 색 조합인 빨강과 남색, 파스텔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네이처컬렉션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할 때 1만5천 원의 할인과 휠라워니파우치, 더페이스샵 시어버터 고보습 핸드버터 150ml 등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휠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휠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되는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휠라와 협업을 통해 네이처컬렉션 고객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휠라의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