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하나카드, ‘하나 청년취업 체크카드’ 발급하면 2만 원 주는 이벤트 연장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  2019-09-17 12:00:4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하나카드가 ‘하나 청년취업 체크카드’의 발급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다.

하나카드는 고용노동부의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대상자가 하나 청년취업 체크카드를 발급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17일 밝혔다.
 
▲ 하나카드 로고.

하나카드는 고객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고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연장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12월31일까지 하나 청년취업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GS25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하나 청년취업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KEB하나은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 청년취업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하나멤버스 회원가입을 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 적립혜택이 제공된다.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대상자는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하나 청년취업 체크카드를 즉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 고객센터 및 하나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메가체크카드’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전월 사용실적 및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