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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일반고객 대상으로 참여형 디지털광고 공모전 열어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  2019-09-16 15:4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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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이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광고 공모전을 열고 우수작품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안내.

소비자 관점에서 제작한 광고를 고객에게 보여주며 신한은행과 고객 사이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공모전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신한은행 브랜드 또는 주요 상품과 관련된 디지털광고를 제작해 10월1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우수작품 10편을 뽑아 모두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수여하고 수상작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광고로 활용한다.

대상 수상자는 1천만 원 상당의 유럽여행 상품권을, 최우수상 수상자는 애플 노트북 ‘맥북프로’를 받는다. 우수상과 장려상 수상자는 호텔상품권과 외식상품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문화를 선도하며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을 추진해 진정성있게 소통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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