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에어프라이어 전용 자체브랜드 베이커리제품 3종 내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9-15 16:00: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에어프라이어 사용 확산에 발맞춰 에어프라이어 전용 자체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16일부터 에어프라이어 전용 자체브랜드(PB)인 '스윗허그 베이커리' 제품 3종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 에어프라이어 전용 자체브랜드 베이커리제품 3종 내놔
▲ 롯데마트가 16일부터 판매하는 스윗허그 베이커리 제품 3종 사진. <롯데마트>

이번 제품은 크로와상과 애플파이, 크림치즈파 등이다. 별도로 해동 과정을 거치지 않고 에어프라이어에 크로와상 제품은 2분 이외 제품은 10분만 조리하면 된다.

롯데마트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식품 소비가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점에서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자체브랜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올해 1~8월까지 에어프라이어 조리식품인 ‘냉동치킨’ 매출은 2018년 같은 기간보다 20.2% 늘었다. 군만두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2% 증가했다.

유은주 롯데마트 가공식품 상품기획담당은 "에어프라이어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으면서 냉동식품과 관련한 고객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에어프라이어 전용상품들을 확대할 것"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법원 '내란 혐의' 윤석열 구속적부심 청구 기각, 구속 상태 유지
홈플러스, 서울 신내점 매각해 메리츠금융그룹 대출금 515억 조기상환
HD현대중공업 노사 임금협약 잠정 합의, 월 기본급 13만3천 원 인상
신한은행 홈페이지·앱 전산장애로 1시간20분 먹통, "내부 프로그램 문제"
삼성물산, 1조4630억 규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마감공사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유럽·영국 총괄 CEO에 허드슨 한화디펜스호주 대표 임명
트럼프 관세 정책 '파편화'에 예측 더 어려워, 모간스탠리 "물가에 부담 가중"
김건희 특검 카카오모빌리티 대표 류긍선 소환, 김범수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기재부 "한국 경제 경기 하방 압력 여전하지만 소비심리 개선 나타나"
현대차 대표 무뇨스 "아폴로 11호 도전정신 본받아야, 모든 구성원 협력하면 한계 없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