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이통3사,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구매자에 혜택 제공하며 손짓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9-05 13:30: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가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접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5G’의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통신3사는 5일 ‘갤럭시 폴드 5G’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 판매는 6일부터 시작된다.

갤럭시 폴드 5G의 출고가는 239만8천 원이다. 용량은 512GB 한 가지이며 색상은 코스모스 블랙과 스페이스 실버 2가지다.

◆ SK텔레콤, 최대 121만 원 할인 혜택

SK텔레콤에서 갤럭시폴드를 구입하는 고객은 2년 동안 최대 12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통3사,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구매자에 혜택 제공하며 손짓
▲ KT 모델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폴드 5G'를 시연하고 있다. < KT >

 사용하는 카드에 따라 추가 할인도 된다 

‘T삼성카드V2’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달 카드 사용실적이 70만 원 이상이면 24개월 동안 월마다 통신비 2만 원을 할인받아 최대 48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하는 고객 가운데 전달 카드 사용실적이 80만 원 이상이면 24개월 동안 달마다 통신비 2만1천 원을 할인받아 최대 50만4천 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혜택은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매월 통신비를 자동으로 할인해주는 척척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 동안 최대 22만8천 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도착’ 서비스와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과 데이터 이전까지 해주는 서비스로 SK텔레콤의 온라인몰에서 신청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온라인몰에서 갤럭시폴드를 사전예약한 고객들은 몽블랑 다이어리나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 가운데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 KT, 제휴카드나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요금 할인

KT에서 갤럭시 A90 5G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휴카드나 가족결합 프로모션을 활용해 통신비를 줄일 수 있다.

‘슈퍼DC2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전달 카드실적이 각각 100만 원 이상이면 24개월 동안 각각의 카드에서 통신비를 달마다 3만 원씩, 최대 6만 원을 할인받아 최대 144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KT의 5G통신을 사용하는 가족이 있다면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는 5G 슈퍼플랜 요금제(월 8만 원 이상의 5G 무제한 요금제)를 2인 이상 쓰는 가족결합 고객들에게 선택약정할인 25%에 추가로 결합할인 25%를 제공한다. 

이 혜택을 받으면 8만 원짜리 요금제를 4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공식 온라인몰에서 갤럭시폴드를 구매한 고객들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등을 받을 수 있다.

KT 직원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방문해 개통과 데이터 이전, 필름 부착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여기오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 LG유플러스, 6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갤럭시폴드 출시 기념행사

LG유플러스는 6일 오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갤럭시폴드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폴드 개통고객 100명을 포함해 모두 40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들은 LG유플러스의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영화 감상이 끝난 뒤 퀴즈 경품 행사를 통해 15명에게 갤럭시버즈를 증정한다.

‘U+ 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통신비를 자동이체하면 24개월 동안 매월 2만5천 원씩 최대 60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포인트파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포인트만큼 단말기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갤럭시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10월 말까지 9만 원대 이상의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G통신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게임인 ‘지포스 나우’ 무료체험권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