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에어부산, 국제선 탑승객 추첨으로 왕복 항공권 주는 이벤트 진행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  2019-09-05 10:31:0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에어부산이 국제선 탑승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30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11개 노선, 204개 항공편에서 기내 손님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에어부산이 국제선 탑승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기내에서 좌석번호 추첨을 통해 비행기 당 3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2명, 각 1매)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매)를 제공한다. 

경품으로 받은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에어부산의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선 왕복 항공권은 제주 노선을 제외한 국내선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는 노선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중국 칭다오, 옌지, 하이난, 시안, 홍콩,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몽골 울란바토르, 베트남 하노이, 비엔티안, 캄보디아 씨엠립, 대만 가오슝 등 모두 11개 노선이다. 단 부산으로 들어오는 항공편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9월 한 달 동안 손님들께 더욱 설레는 여행길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어부산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의 시작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부산항갈매기
(165.141.130.121)
에어부산에서 LCC 사상 최초로 612매나 추첨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다른 LCC 항공사에서도 통 큰 이벤트를 해주길..
(2019-09-10 17:12:41)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