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기타

CJ헬로 주가 급등, LG유플러스와 기업결합 조건부 승인 기대 커져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8-26 17:21: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헬로 주가가 급등했다. 

LG유플러스와 기업결합과 관련해 공정위의 조건부 승인이 이뤄질 것이란 전망에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커졌다.
 
CJ헬로 주가 급등, LG유플러스와 기업결합 조건부 승인 기대 커져
▲ 변동식 CJ헬로 대표이사.

26일 CJ헬로 주가는 직전 거래일인 23일보다 13.05%(710원) 오른 61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한 매체는 공정거래위원회가 LG유플러스와 CJ헬로의 기업결합을 두고 조건부 승인으로 가닥을 잡고 이번 주 안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LG유플러스에 심사결과보고서를 발송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CJ헬로의 알뜰폰사업과 관련해 사업에 지장을 끼칠만한 극단적 조건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되며 투자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같은날 공정위는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홈페이지를 통해 “LG유플러스의 CJ헬로 인수 건과 관련해 조건부 승인 여부 등 심사결과와 관련해서는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공정위는 “LG유플러스와 CJ헬로 기업결합 건을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통신업계에서는 9월 안에 LG유플러스와 CJ헬로의 기업결합이 결정될 것으로 보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장경태 "성추행 없었고 고소인의 데이트폭력 사건", '무고죄' 맞고소
박대준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 결국 사과, "불편과 걱정 끼쳐 죄송"
쿠팡 이용자 정보 사실상 다 털렸다, 5개월간 개인정보 3370만개 유출
키움증권 "네이버 글로벌 빅테크와 경쟁력 자신 못해, 두나무 인수로 금융과 커머스는 강화"
비트코인 1억3590만 원대 하락, 단기 바닥권 형성 뒤 반등 가능성
SK증권 "보령 외형 성장 가능, 매출 내는 브랜드 인수해 자체 생산 전략 주목"
금융당국 1일 삼성생명 일탈회계 결론 낼 전망, 예외 적용 중단 가능성
웹젠 확률 속여 67억어치 팔아, 공정위 1억5800만 원 과징금 부과
SK증권 "대원제약 호흡기 1위서 영역 확장, 에스디생명공학 실적 회복 주목"
시중은행 주택담보대출 증가세 둔화, 신용대출 증가세 2021년 이후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