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카드, 박서준 내세운 캠페인 동영상 조회 1천만 건 넘어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05-23 18:13: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박서준 내세운 캠페인 동영상 조회 1천만 건 넘어서
▲ KB국민카드가 한 달 전 선보인 광고 캠페인 동영상이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KB국민카드가 선보인 광고캠페인 동영상이 한 달 만에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KB국민카드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광고캠페인이 방영 31일 만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 수 1천만 회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4월2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탤런트 박서준씨, 가수 크러쉬 등이 △챗봇 큐디 △알파원 카드 △간편심사 톡과 같은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기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쉽게 사는 생활 속 경험과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출연 모델들이 생활 속 경험을 토대로 KB국민카드의 디지털 철학과 다양한 서비스를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의 공감을 끌어 냈기 때문에 인기를 끈 것 같다”며 “광고 영상에 이어 메이킹 영상과 배우들의 NG영상, 인터뷰 영상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올해 SNS업무 담당자를 4명으로 확대하고 유튜브 제작 전문업체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업관계를 맺는 등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을 늘리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