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Sh수협은행, 새 캐릭터 ‘헤이프렌즈’ 앞세워 마케팅 강화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3-06 17:35: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h수협은행이 마케팅 강화를 위해 새 캐릭터를 내놨다. 

Sh수협은행은 새 캐릭터 ‘헤이(Hey) 프렌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Sh수협은행, 새 캐릭터 ‘헤이프렌즈’ 앞세워 마케팅 강화
▲ Sh수협은행은 새로운 캐릭터 ‘헤이(Hey) 프렌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왼쪽부터 아라, 라온, 아리. < Sh수협은행 > 

헤이프렌즈는 Sh수협은행 마스코트였던 ‘해우리 가족’을 참고해 다시 만들어졌다. 인어를 모티브로 만든 ‘아리’와 ‘아라’를 주인공으로 내세우고 꼬마 고래 캐릭터 ‘라온'이 새롭게 추가됐다.

Sh수협은행은 헤이프렌즈가 Sh수협은행의 모바일 뱅킹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인 ‘헤이뱅크(Hey Bank)’의 친근함과 편리함, 신뢰감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헤이뱅크는 Sh수협은행이 2018년 12월 출시한 모바일뱅킹 서비스다.

Sh수협은행은 새롭게 선보인 헤이프렌즈 캐릭터를 브랜드화하고 여러 홍보와 마케팅, 상품 개발, 고객 초청행사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권재철 Sh수협은행 경영전략그룹 수석부행장은 “친근하고 믿음직한 헤이프렌즈 캐릭터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수협은행의 대표적 마스코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은지니
이게 뭐 기사여 ㅋ   (2019-03-13 11:30:14)